쥬신의 교육 과정은 2000명 이상의 수강생이
믿고 따라온 커리큘럽입니다.
C언어, C++, WidowsAPI, MFC
DirectX SDK, Software Rendering
DirectX 11, 3D 그래픽 렌더링 등
실무에 진짜 필요한 기술을 교육합니다.
쥬신게임아카데미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전통적인 정규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게임 개발에 필요한 핵심 기술과 게임 제작 경험을 제공합니다.
쥬신게임아카데미 정규반
154기
🙆 신입 기수 모집중 🙆
24년 11월 25일 ~24년 12월 20일
15명
오래 앉아있을 수 있는 체력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열정과 끈기
24년 1월 2일
기초부터
실전까지
🙋
혼자서는 NO!
확실한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
💻
#C++ #DirectX
실무에 사용되는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스킬 UP!
협업하여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싶으신 분!
본원 정규반의 경우, C++ 기초부터 시작되는 과정에서부터 최종 팀 포트폴리오 과정까지 11개월 동안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팀 포트폴리오 시연회 후, 원장님의 취업지도 직강과 선생님들의 모의 기술 면접까지 약 2개월 여가 더 소모되는 기간 동안 교육을 진행하게 됩니다.
원장님께서 직접 진행하시는 취업지도 과정입니다.
자기소개서와 이력서의 작성요령에서부터 면접 볼 때의 표정과 자세, 말투까지 굉장히 디테일하게 잡아주시며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명시된 기간이 2개월일 뿐, 실제 원장님과의 모의 인성면접을 진행하며 이 인성면접을 통과할 때까지 수업이 진행되게 됩니다.
전 과정을 소화한 학생들 중, 가장 1순위로 꼽는 강의이며 이 강의를 수강한 학생과 수강하지 않은 학생의 면접 결과는 사뭇 다를 것이라 확신합니다.
최종 선별된 인원으로 팀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기간입니다.
기수 인원에 따라 1팀 내지 2팀으로 진행되며, 각 팀은 최소 4명에서 6명으로 구성됩니다.
팀 편성은 포트폴리오 담당 선생님과 학생들의 설문조사의 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이 과정에서 기수 학생들과의 불화, 실력 부족 등의 사유로 팀 포트폴리오에 참석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해당 학생들의 경우, 개인 포트폴리오를 작업하도록 지도하며 개인 포트폴리오를 완수하였을 경우, 원장님의 취업 지도 수업으로 연계됩니다.
DirectX SDK9을 활용하여 습득한 3D의 렌더링 과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DirectX SDK11을 활용한 3D 프레임워크 제작과 다양한 3D 기법들에 대한 습득 및 학습을 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좀 더 세분화된 셰이더, 좀 더 네이티브한 그래픽 디바이스의 활용 과정까지 학습하며 후처리 셰이더 기법을 활용하여 개인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라이브러리의 제작 과정과 이를 응용한 게임 제작의 요령에 대하여 숙지합니다.
특히, 렌더링 파이프라인의 학습과 네이티브한 단계로의 구현 과정을 습득하며
3D 렌더링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팀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IMGUI를 활용한 툴을 제작합니다.
게임 제작을 하기 위하여 필요한 툴을 제작할 수 있는 기법을 학습하게 됩니다.
또한, Direct X SDK9을 활용한 그래픽 디바이스의 활용과 벡터, 행렬을 응용하여 객체의 상태를 표현합니다.
특히, 가벼운 픽셀 셰이더를 적용하여 2차원 게임 내에서 응용해 볼 수 있는 셰이더 기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WindowsAPI를 활용한 심플한 객체지향 기반의 프레임워크를 제작하며 이미지 렌더링과 다양한 연산을 통하여 2차원 게임을 만들고
게임 제작과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감을 익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개인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구간입니다.
클래스에 대한 강의가 시작되며 상속과 다형성에 대한 학습을 진행하며 다양한 템플릿 클래스를 활용한 자료구조의 구현을 실습합니다.
특히, 최신 C++ 문법까지 섭렵하여 이론과 실습수업이 진행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컴파일러의 사용방법과 C++ 언어의 기초 문법에 대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처음 프로그래밍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반복적인 복습과 실습, 이론수업을 병행하여 아주 간단한 기초 문법에 대한 습득과 이를 활용한 과제들을 수행하며 C언어에 친숙해지고 알아갈 수 있는 과정입니다.
원장님께서 직접 진행하시는 취업지도 과정입니다.
자기소개서와 이력서의 작성요령에서부터 면접 볼 때의 표정과 자세, 말투까지 굉장히 디테일하게 잡아주시며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명시된 기간이 2개월일 뿐, 실제 원장님과의 모의 인성면접을 진행하며 이 인성면접을 통과할 때까지 수업이 진행되게 됩니다.
전 과정을 소화한 학생들 중, 가장 1순위로 꼽는 강의이며 이 강의를 수강한 학생과 수강하지 않은 학생의 면접 결과는 사뭇 다를 것이라 확신합니다.
최종 선별된 인원으로 팀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기간입니다.
기수 인원에 따라 1팀 내지 2팀으로 진행되며, 각 팀은 최소 4명에서 6명으로 구성됩니다.
팀 편성은 포트폴리오 담당 선생님과 학생들의 설문조사의 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이 과정에서 기수 학생들과의 불화, 실력 부족 등의 사유로 팀 포트폴리오에 참석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해당 학생들의 경우, 개인 포트폴리오를 작업하도록 지도하며 개인 포트폴리오를 완수하였을 경우, 원장님의 취업 지도 수업으로 연계됩니다.
DirectX SDK9을 활용하여 습득한 3D의 렌더링 과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DirectX SDK11을 활용한 3D 프레임워크 제작과 다양한 3D 기법들에 대한 습득 및 학습을 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좀 더 세분화된 셰이더, 좀 더 네이티브한 그래픽 디바이스의 활용 과정까지 학습하며 후처리 셰이더 기법을 활용하여 개인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라이브러리의 제작 과정과 이를 응용한 게임 제작의 요령에 대하여 숙지합니다.
특히, 렌더링 파이프라인의 학습과 네이티브한 단계로의 구현 과정을 습득하며
3D 렌더링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팀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IMGUI를 활용한 툴을 제작합니다.
게임 제작을 하기 위하여 필요한 툴을 제작할 수 있는 기법을 학습하게 됩니다.
또한, Direct X SDK9을 활용한 그래픽 디바이스의 활용과 벡터, 행렬을 응용하여 객체의 상태를 표현합니다.
특히, 가벼운 픽셀 셰이더를 적용하여 2차원 게임 내에서 응용해 볼 수 있는 셰이더 기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WindowsAPI를 활용한 심플한 객체지향 기반의 프레임워크를 제작하며 이미지 렌더링과 다양한 연산을 통하여 2차원 게임을 만들고
게임 제작과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감을 익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개인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구간입니다.
클래스에 대한 강의가 시작되며 상속과 다형성에 대한 학습을 진행하며 다양한 템플릿 클래스를 활용한 자료구조의 구현을 실습합니다.
특히, 최신 C++ 문법까지 섭렵하여 이론과 실습수업이 진행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컴파일러의 사용방법과 C++ 언어의 기초 문법에 대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처음 프로그래밍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반복적인 복습과 실습, 이론수업을 병행하여 아주 간단한 기초 문법에 대한 습득과 이를 활용한 과제들을 수행하며 C언어에 친숙해지고 알아갈 수 있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