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기 지용석 학생의 "T3엔터테인먼트" 취업을 축하합니다.

쥬신 : 취업을 축하드립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지: 안녕하세요. 쥬신 게임 아카데미 113기 졸업생 지용석 입니다!
쥬신 : 취업한 곳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 주신다면?
지: 오디션 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쥬신 : 취업한 회사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쥬신 : 취업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셨나요?
지: 졸업 작품이 끝나고나서 기초 부분부터 다시 복습을 하면서 준비하였습니다!
쥬신 : 면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선생님들의 취업 지원이나 모의 면접 훈련 등이 도움이 되었나요?
지: 졸업 작품 마무리 후에 진행되는 취업지도를 진행하면서 이전에 만들었던 작품을 다시 살펴보게된 점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쥬신 : 면접에서 어려운 순간은 없었는지요? 어려웠던 순간이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 했나요?
지: 모르는 질문이 들어왔을 때 최대한 아는대로 자신있게 대답하였습니다!
쥬신 : 입사하게 된 소감은 어떠신가요?
지: 첫 입사라서 그런지 처음에는 많이 긴장되었지만 금방 익숙해졌던 것 같습니다! 현재 맡고있는 일을 진행할 때 소스코드 분석을 진행하면서 해야하는데 마침 구현된 부분이 C++로 작성이 되어있어서 학원 과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쥬신 : 게임프로그래밍을 공부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지: 처음에는 3D 애니메이션 쪽을 배우고 있었는데, 배우고 있는 도중에 문득 직접 개발한 게임에 직접만든 애니메이션을 넣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게되어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쥬신 : 게임학원에 오기 전에 프로그래밍을 공부하신 적이 있나요?
지: 대학교에서 게임 전공을 했습니다!
쥬신 : 쥬신게임아카데미에 온 이유는?
지: 기초 부분을 처음 부터 다시 공부하고 싶어서 오게되었습니다!
쥬신 : 본인이 생각하는 쥬신 게임 아카데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지: 공부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부분 같습니다!
쥬신 :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프로그래머란 어떤 모습인가요?
지: 학습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여 팀원끼리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쥬신 : 쥬신게임아카데미를 통해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에 다가갔다고 생각하나요? 그 이유는?
지: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경력을 쌓이게 되면 제가 생각한 이상적인 프로그래머에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쥬신 : 게임프로그래머로서 현재에 만족하시나요? 만족한다면 어떤 면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나요?
지: 취업 후에 실무를 통해서 지금까지 개발을 하면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알 수 있고, 해당 부분에 대해서 연구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쥬신 : 학원 과정 중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나 기억에 남는 사건이 있다면?
지: 아무래도 졸업 작품을 진행할 때 였던 것 같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사무실을 빌려서 밤낮없이 작업을 했었을 때가 가장 힘들면서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쥬신 : 학원 과정 중 가장 재미있었다고 생각하는 과정은 어떤 과정인가요?
지: 가장 재미있었던 과정은 API 과정 이였습니다. 이유는 학원 과정에서 처음으로 포트폴리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정이고 그만큼 많은 것을 공부해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쥬신 : 공부를 하다가 힘들 때 이겨내기 위한 본인만의 노하우, 그리고 취업을 위한 노하우가 있다면 후배님들께 알려주세요.
지: 공부를하다가 집중이 안될때마다 밖으로 나가서 산책을하면서 머릿속을 정리한 후에 돌아와서 작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졸업 작품이 끝났어도 그대로 늘어지지않고 꾸준히 취업 지도를 받으면서 이전에 해왔던 것들과 기초 부분에 대해서 복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쥬신 : 가장 기억에 남는(가장 고마운) 선생님은 누구신가요? 그 이유는?
지: 수업을 담당하신 모든 선생님들한테 감사했습니다!
쥬신 : 본인에게 쥬신게임아카데미란? 쥬신게임아카데미에 남기고 싶은 말은?
지: 저에게 취업이라는 길을 걷게해준 곳 입니다.
쥬신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포부나 후배들에게 격려의 말씀 부탁드려요.
지: 처음에는 프로그래밍이라는 영역에 익숙하지않아서 쉽게 늘어지게 되거나 금방 포기하게되는 구간이 있는데, 해당 구간만 잘 버티면 저처럼 취업길을 걸을 수 있게 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
113기 지용석 학생의 "T3엔터테인먼트" 취업을 축하합니다.
쥬신 : 취업을 축하드립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지: 안녕하세요. 쥬신 게임 아카데미 113기 졸업생 지용석 입니다!
쥬신 : 취업한 곳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 주신다면?
지: 오디션 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쥬신 : 취업한 회사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쥬신 : 취업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셨나요?
지: 졸업 작품이 끝나고나서 기초 부분부터 다시 복습을 하면서 준비하였습니다!
쥬신 : 면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선생님들의 취업 지원이나 모의 면접 훈련 등이 도움이 되었나요?
지: 졸업 작품 마무리 후에 진행되는 취업지도를 진행하면서 이전에 만들었던 작품을 다시 살펴보게된 점이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쥬신 : 면접에서 어려운 순간은 없었는지요? 어려웠던 순간이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 했나요?
지: 모르는 질문이 들어왔을 때 최대한 아는대로 자신있게 대답하였습니다!
쥬신 : 입사하게 된 소감은 어떠신가요?
지: 첫 입사라서 그런지 처음에는 많이 긴장되었지만 금방 익숙해졌던 것 같습니다! 현재 맡고있는 일을 진행할 때 소스코드 분석을 진행하면서 해야하는데 마침 구현된 부분이 C++로 작성이 되어있어서 학원 과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쥬신 : 게임프로그래밍을 공부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지: 처음에는 3D 애니메이션 쪽을 배우고 있었는데, 배우고 있는 도중에 문득 직접 개발한 게임에 직접만든 애니메이션을 넣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게되어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쥬신 : 게임학원에 오기 전에 프로그래밍을 공부하신 적이 있나요?
지: 대학교에서 게임 전공을 했습니다!
쥬신 : 쥬신게임아카데미에 온 이유는?
지: 기초 부분을 처음 부터 다시 공부하고 싶어서 오게되었습니다!
쥬신 : 본인이 생각하는 쥬신 게임 아카데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지: 공부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부분 같습니다!
쥬신 :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프로그래머란 어떤 모습인가요?
지: 학습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여 팀원끼리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쥬신 : 쥬신게임아카데미를 통해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에 다가갔다고 생각하나요? 그 이유는?
지: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경력을 쌓이게 되면 제가 생각한 이상적인 프로그래머에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쥬신 : 게임프로그래머로서 현재에 만족하시나요? 만족한다면 어떤 면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나요?
지: 취업 후에 실무를 통해서 지금까지 개발을 하면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알 수 있고, 해당 부분에 대해서 연구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쥬신 : 학원 과정 중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나 기억에 남는 사건이 있다면?
지: 아무래도 졸업 작품을 진행할 때 였던 것 같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사무실을 빌려서 밤낮없이 작업을 했었을 때가 가장 힘들면서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쥬신 : 학원 과정 중 가장 재미있었다고 생각하는 과정은 어떤 과정인가요?
지: 가장 재미있었던 과정은 API 과정 이였습니다. 이유는 학원 과정에서 처음으로 포트폴리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정이고 그만큼 많은 것을 공부해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쥬신 : 공부를 하다가 힘들 때 이겨내기 위한 본인만의 노하우, 그리고 취업을 위한 노하우가 있다면 후배님들께 알려주세요.
지: 공부를하다가 집중이 안될때마다 밖으로 나가서 산책을하면서 머릿속을 정리한 후에 돌아와서 작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졸업 작품이 끝났어도 그대로 늘어지지않고 꾸준히 취업 지도를 받으면서 이전에 해왔던 것들과 기초 부분에 대해서 복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쥬신 : 가장 기억에 남는(가장 고마운) 선생님은 누구신가요? 그 이유는?
지: 수업을 담당하신 모든 선생님들한테 감사했습니다!
쥬신 : 본인에게 쥬신게임아카데미란? 쥬신게임아카데미에 남기고 싶은 말은?
지: 저에게 취업이라는 길을 걷게해준 곳 입니다.
쥬신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포부나 후배들에게 격려의 말씀 부탁드려요.
지: 처음에는 프로그래밍이라는 영역에 익숙하지않아서 쉽게 늘어지게 되거나 금방 포기하게되는 구간이 있는데, 해당 구간만 잘 버티면 저처럼 취업길을 걸을 수 있게 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